존경하는 전국의 시니어 테니스 동호인 여러분 ,
안녕하십니까. 한국시니어테니스협회 회장 김진성입니다.
새로운 출발의 뜻깊은 순간에, 전국의 시니어 테니스 동호인 여러분께 인사의 말씀을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전국 각지에서 테니스를 사랑하고, 꾸준히 땀과 열정을 쏟아 오신 모든 시니어 동호인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열정으로 한국시니어테니스협회는 전국의 시니어 테니스인들이하나로 뭉쳐 건강과 우정, 그리고 삶의 활력을 함께 나누는 공동체로서 새롭게 출범하였습니다.
시니어 테니스는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건강한 삶의 연장선이자 우정과 소통, 그리고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하나의 여정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는 협회의 회장으로서, 여러분 모두가 자부심을 가지고 즐길 수 있는 풍요롭고 활기찬 시니어 테니스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협회는 공정하고 체계적인 대회 운영, 회원간의 교류와 우정이 넘치는 행사개최, 그리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해 한국 시니어 테니스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견인해 나가겠습니다.
더 나아가 체계적이고 공정한 대회 운영과 모범적인 협회 관리를 통해 대한민국 테니스 발전의 중심축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니어 테니스 가족 여러분,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참여와 응원이 바로 협회의 성장 동력입니다.
이제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시니어 테니스의 새로운 역사와 전통을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참여와 성원이 협회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가장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 길 기원 드리며, 앞으로도 한국시니어테니스협회와 함께 빛나는 내일을 만들어 나가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시니어테니스협회 회장
김 진 성 드림